일상 및 생활정보

사용하기 편한 심플한여행용 (캐리어) 가방

m무 2022. 11. 25. 18:44
728x90
반응형

잦은 출장이나, 불가피하게 객지에서 생활을 하기 위해선 매번 현지에서 생필품을 조달해 사용한다는 것이 곧 추가적인 비용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끼고자 노력하는 경우에는 간단한 생필품에서부터 때마다 껴입을 옷가지 등을 패킹해 이동하는 수밖에 도리가 없다.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 28인치 여행용 캐리어 확장지퍼(스티커 더스크커버 제공) 왓슨 고요 여행용캐리어 50.08cm 60.96cm 71.12cm 기내용 화물용 특대형 블루밍홈 제니아큐브 캐리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대형잡화점에 들러 새로운 여행용 가방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캐리어가 너무 낡아 미관상 좋지 않을뿐더러 최근에 와서는 바퀴 고장도 발생해, 이동 중 발생하는 소음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게다가 이번에는 소형이 아닌 중형을 구매했다. 처음에는 대형 사이즈의 가방을 구매할 계획이었지만,, 대형까지 들고 다닐 짐도 없을뿐더러, 중요도가 떨어지거나, 파손에 덜 민감한 물건은 차량에 곧바로 실어도 문제가 될 것 같지도 않아서였다..

 

이물 건의 가격은 77만 원대로 일반 대형마트 잡화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인데, 손잡이는 2단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내부는 다른 여행용 가방과 뚜렷한 특징을 찾아볼 수 없지만, 나름 공간도 넓고 추가적인 부피 조절이 가능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다.

 

다만 모든 여행용 가방 바퀴의 특성상 노면이 불규칙한 곳에서는 이동시 불쾌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내용물의 중량이 많은 경우에는 안정된 노면보다 이동에 따른 에너지가 많이 필요해 번거로운 경우도 생기지만, 그것이 특별한 단점이라고는 말할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