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33

숙취해소제 히말라야 효과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한통에 5갑들어있다. 구매하고 아직 제대로 복용은 안했지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숙취해소에 상당한 전투력을 발휘 한다고한다. 개봉해보니 한갑에 다섯알 들어있다. 알약의 형태는 진녹색에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캡슐과 별반 다르지 않다. 가격은 굳이 설명하지 않더라고 지마켓이라던지 기타 온라인 상점에서 검색을 해보면 쉽게 알 수가 있고. 한번 구매 해본 경험에 의하면 제품자체가 물 건너 넘어오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상당하게 걸려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기다리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해체공법 선정시 고려사항 .

1. 해체공법 선정시 고려사항 .해체 대상물의 구조 .해체 대상물의 부재단면 및 높이 .부지 내 공업용 공지 .부지 주변의 도로상황 및 환경 .해체공법의 경제성,작업성,안정성 등 해해부부해: 각 문장의 두음으로 복합명사를 하나 만들었다, 이상한 소리 같이 들리지는 몰라도 '해해부부해'를 읽고 그다음 키워드를 기억하려 노력하면 서너번 반복 후 문장이 기억이 난다. 즉 두음에다가 자신이 필요한 키워드를 연결시키는 연습을 해야한다는 말이다. 2. 해체공법의 종류. .기계력에 의한 해체공법 .전도에 의한 해체공법 .유압력에 의한 해체공법 .화약 및 가스폭발로 인한 .전기력에 의한 해체공법 .제트력에 의한 해체공법 .정적 파쇄제에 의한 공법 상기의 내용은 기억한다기 보다는 일상적으로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내..

전기기계 기구 또는 전로 등의 감전방지대책.

1.충전부가 노출되지 않도록 폐쇄형 외함이 있는 구조로 할 것. 충전부+ 폐쇄형 외함 2.충전부에 충분한 절연효과가 있는 방호망 또는 절연 덮개를 설치할 것 충전부 +절연효과+방호망+절연덥개 3.충전부는 내구성이 있는 절연물로 완전히 덮어 감쌀 것 충전부 +내구성+절연물+덮어 감쌀 것 핵심키워드 .패쇄형외함 .방호망 .절연물

UVCE 증기운 폭발이란~

개방형 증기운 폭발 (UVCE) 대기중에 대량의 가연성 가스나 휘발성이 강한 가연성의 액체가 유출하여 발생한 증기가 공기와 혼합하여 가연성 혼합기인 물적조건을 형성하고 에너지 조건인 점화원이 있으면 폭발하는 현상을 말한다. 산업안전기사나 위험물기능사, 산업기사, 가스 관련 자격시험등에서 실기 작업형 문제로 가끔 출제된다. 그리고 당시의 기억으로는 증기운폭발의 발생인자를 쓰시오라는 문제 였던 것 같다.

과산화수소분해반응식 2H₂O₂ → 2H₂O + O₂

2H₂O₂ → 2H₂O + O₂ (과산화수소 H₂O₂→ 물+산소) 6류위험물H₂O₂ 지정수량 300kg (가스나숫소 300 마리) .지정수량300kg .무색액체,청색 .강산화제,환윈제 .분해시 산소발생 안정제로 인산,요산 사용 .물,에테르에 용해하며 석유,벤젠에 용해x .용기는 밀전하지 말고 통풍을 위하여 구멍이 뚫린 마개사용.

반응형